동남아 뷰티 미디어가 선정한 TOP9

K-BEAUTY EXPO 참가기업 중 혁신기술 선정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4-11-06 10:4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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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동남아 뷰티전문 미디어가 한국의 혁신적인 뷰티제품 9개를 선정해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K-BEAUTY EXPO 2014에서 동남아 뷰티 미디어를 대상으로 이번 박람회에 출품한 기업 9개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K-BEAUTY EXPO 2014 Editor's choice 9’는 참가업체들의 제품 개발에 대한 노력을 격려하고 좋은 뷰티 제품을 해외 마케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해외 뷰티 전문 미디어인 싱가포르 MyFatPocket, 베트남 VietnamPlus, 미국에 본사를 둔 AVING News가 사전 심사 및 현장 취재를 통해 최고의 혁신제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9개 기업은 △비엔비옵토 △신디뷰티코리아 △코이즈 △퍼스트마켓 △일섬 △지넥슨 △케이알시 △드림스토리 △골든 브릿지 인터내셔날로 강소기업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이며 뷰티 미디어들의 시선을 집중적으로 받았다.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비엔비옵토의 세라네타 BBIPL-110는 휴대용 IPL로 빛의 유용한 파장을 피부에 조사하도록 개발된 피부 미용기기다.

식약청 허가를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통과했을 뿐더러 작고 쉬운 작동법으로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뛰어난 제품력과 현대 여성들을 위한 편의성이 장점으로 꼽혀 최종 선정됐다.

코이즈는 이미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는 기업으로 병원에서 피부미용 시술 후 안전한 후 처치를 위한 공기 공급 장치와 마스크를 선보였다. 이는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여 피부미용 시술 전후 재생, 진정 및 미용을 돕기 위해 개발한 솔루션으로 기자들의 취재열기를 모았다.

외신 기자들은 최종 수상자 9개사 외에도 K-뷰티 산업의 발전도에 놀라움을 보였고 앞으로도 K-BEAUTY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많은 홍보를 도울 것을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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