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비죠, 신세계백화점 부산센텀점 입점

온-오프 유통망 확산…고객접점 확대 성과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5-02-24 16:03: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천연 후코이단 컨셉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벨비죠(대표 정인천)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점, 인천점 수도권 매장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부산)점에 입점해 유통망 확대에 한발 더 나섰다.

벨비죠 화장품은 이미 백화점 뷰티 셀럽들에게 인정 받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 고민에 맞춤 스킨케어 시스템을 제공하여 20대 뿐만 아니라 50대 중년여성들에게 까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벨비죠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점, 인천점, 경기점 신세계라인 프리미엄 푸드마켓을 포함해 총 9곳에 입점 되어 있으며 올 2월 오픈한 센텀시티(부산)에서는 오픈기념 행사로 증정행사와 일부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벨비죠 관계자는 최근 벨비죠는 오프라인 매장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벨비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제는 수도권 위주의 매장 뿐 아니라 부산, 마산, 광주 등 지방에 위치한 백화점에도 점차 매장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