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온, 공영 홈쇼핑 단독 론칭

‘스네일 EX 라인’으로 홈쇼핑 진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12-01 18:28: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MIZON)(대표 이동건 www.mizon.co.kr) 지난 달 30일 ‘스네일 EX 라인’을 시작으로 공영 홈쇼핑에 단독 론칭했다.


이번 론칭 방송은 고객 만족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미즈온의 스네일 리페어 EX크림과 스네일 리페어 EX 아이크림을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미즈온은 ‘스네일 EX 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순차적으로 홈쇼핑 방송 제품군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미즈온 스네일 리페어 EX크림은 달팽이 크림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끈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아닌 발효의 힘을 더한 ‘발효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92% 함유된 제품으로 안정성 및 피부 흡수율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고민 많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16가지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저자극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즈온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미즈온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폭넓게 알리고자 대표상품 스네일 리페어 EX크림을 시작으로 공영 홈쇼핑에 론칭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기초부터 색조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을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을 만나고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즈온 스네일 EX 라인은 스네일 리페어 EX크림(50ml x 5개), 스네일 리페어 아이크림(15ml x 7개)로 구성되며 가격은 6만9,000원. 미즈온의 공영 홈쇼핑 론칭 방송은 지난 달 30일 오전8시20분부터 50분간 진행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