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띠’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비밀!

씨앤텍, 신생 브랜드로 온라인 시장 출사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6-08-24 19:15: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씨앤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쁘레띠의 로고.

[CMN 이정아 기자] 신제형 개발과 R&D 등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 씨앤텍(대표이사 박한욱)이 새로운 브랜드 쁘레띠(Prreti:)의 출범을 통해 온라인 시장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이미 마스크팩과 기초 제품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씨앤텍이 10~20대 소녀층을 대상으로 러블리(Lovely)&유니크(Unique) 브랜드, 쁘레띠를 런칭했다. 합리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용기와 품질력을 앞세운 스킨케어 제품을 접목하여 사랑스럽고 귀여운 브랜드로 이끌어나갈 전망이다.


2003년 설립 이후, 국내외 시장을 향한 공격적인 영업 전략과 CGMP인증 취득 및 아낌없는 R&D 투자 등을 통해 화장품 제조사의 노하우와 강점을 지닌 씨앤텍이 제조판매업자 인증까지 추가로 획득하며 진정한 글로벌 헬스&뷰티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 것이다.


씨앤텍에서 새롭게 탄생시킨 온라인 전용 브랜드 쁘레띠는 ‘귀엽다, 사랑스럽다’는 뜻을 지닌 단어 프리티(Pretty)에서 영감을 받았다. ‘긍정적이고 밝은 마음,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당당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소녀들의 사랑스런 비밀’이라는 스토리를 지녔다.


쁘레띠는 온라인 구매에 적극적이며 유니크하고 새로운 것에 대한 시도를 즐기는 10~20대를 타깃으로 한다. 보다 재미있고 발랄한 제품을 선보여 젊고 개성있는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온라인 전용 러블리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쁘레띠의 첫 출시 제품은 안티폴루션 컨셉의 ‘퍼펙트 클린 데일리 폼 클렌저(Perfect Clean Daily Foam cleanser)’다. 일명 ‘해독 클렌저’로 불린다. 9월, 온라인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쁘레띠 해독 클렌저는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브로콜리싹과 피부 청정에 좋은 클렌즈 원료인 양배추추출물, 샐러리추출물, 토마토추출물 등을 담아 부드럽고 순하게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폼 클렌저이다. 더불어 피부 안과 밖을 화사하게 밝혀줄 리얼 화이트닝 톤업 크림과 3중 기능성을 담은 선BB크림, 선스틱 등도 차례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은 “자사만의 화장품 제조 기술을 활발하게 수출하는 화장품 제조사로서의 씨앤텍뿐만 아니라 하우스 브랜드를 지닌 판매사로서 그 행보가 주목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