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헤어케어의 진수

LC PROFESSIONAL 신제품 세미나 통해 기술 및 트렌드 발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4-04-23 15:13: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프리미엄 토털 케어 브랜드 LC PROFESSIONAL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세미나가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4일까지 5일 동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를 마쳤다.

서울·경기·인천·강원 지역은 트리코드 아카데미에서 충청·전라·경상 지역은 각 지방 아카데미에서 개최됐다.

LC PROFESSIONAL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야생화 G.F 두피클리닉 라인 8품목 14종과 야생화 베지터블 모발 클리닉라인 7품목 10종으로 이번 세미나는 이들에 대한 소개와 시연으로 진행됐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 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 성분과 보습 및 탄성이 강한 콜라겐 성분이 모발의 손상된 부위를 집중 복구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각 타입별로 페퍼민트, 라벤더, 자스민, 오렌지 잎, 홍차, 장미, 녹차, 감국 티 추출물 등이 함유돼 두피를 진정시키고 외부환경에서 유입된 오염물을 제거하는 작용으로 두피와 모발에 영향을 준다.

동시에 스칼프, 페이스, 바디까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 솔루션 아이템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미스트, 시너지 앰플, 마스터기 등 골드(24K)와 게르마늄 성분을 기초로 하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 라인을 선보여 모발과 두피 개선 효과에 뛰어난 미용 기기라는 평을 받았다.

이번 세미나에는 전국에서 약 500명 이상이 참석해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