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루, 롯데시네마와 제휴 문화공간 제공

‘뷰티라운지’ 오픈…제품 체험 기회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5-01-22 22:39: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홍차수 브랜드를 내세운 에이트루
(
www.atrue.co.kr) 멀티플렉스 체인 롯데시네마와 제휴를 통해 새로운 감성 문화 공간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트루는 이번 제휴를 통해 롯데시네마를 찾는 관람객에게 홍차에 대한 특별하고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Beauty Lounge By ATRUE)’를 운영하는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롯데시네마 영등포관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에서는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에이트루의 전 제품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영화 관람 전후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에이트루는 화장품 성분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프리미엄 홍차수를 사용하는데, 이 홍차수는 프랑스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지닌 홍차 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의 독보적인 블렌딩 기술로부터 탄생,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꼼빠니 꼴로니알의 프리미엄 홍차 시음과 함께 뷰티 플래너의 1:1 피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세심한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제품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에이트루 베스트킷을 증정한다.

제휴 입점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이트루 신규 회원으로 가입시 선착순 300명에게는 홍차의 황금이라 불리는 실론과 짙은 풍미의 바닐라가 블렌딩된 실론 바닐라를 함유한 실론 바닐라 블랙 티 바디키트를 증정한다. 트루 틴을 찾아라이벤트를 통해 롯데시네마 영등포관 곳곳에서 정품 교환권이 들어있는 틴케이스를 찾아오는 고객에게 에이트루 제품을 증정한다.

에이트루 브랜딩 담당 최규연 부장은 첫 오프라인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롯데시네마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제품을 넘어 홍차와 관련된 새로운 문화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감성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