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루, 럭셔리 편집숍 라코스메띠끄 입점

리얼 블랙티 라인 등 구성…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5-04-08 16:49: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블랙티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
(www.atrue.co.kr)가 럭셔리 코스메틱 편집숍 라코스메띠끄(la cosmetique)에 새롭게 입점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롯데몰 동부산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라코스메띠끄는 하이 클래스 고객을 타깃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를 선보이는 럭셔리 코스메틱 편집매장이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록시땅, 클라란스, 베네피트 등 약 4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에이트루는 이번 입점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리얼 블랙 티 라인 등 200년 전통의 꼼빠니 꼴로니알 블렌딩을 처방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에이트루는 프랑스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지닌 홍차 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COMPANGNIE COLONIALE)’의 독보적인 블렌딩 기술로 탄생한 프리미엄 홍차수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측은 국내 오프라인 채널 진출에 앞서 지난해말 말레이시아 최고급 백화점인 팍슨(PARSKON) 백화점에 입점, 에이트루 스킨케어 제품 특유의 제품력을 인정받으면서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새로운 감성문화 공간으로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Beauty Lounge By ATRUE)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왔으며 이번 라코스메티끄 진출을 시작으로 국내 오프라인 유통 채널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에이트루 마케팅팀 최규연 부장은 입점 이후 단기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로부터 기대 이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앞으로도 에이트루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