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편집숍 ‘파퓨머리 523’ 롯데 잠실점 오픈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이어 두 번째 럭셔리 향수 매장
파퓨머리 523(PARFUMERIE 523)은 차별화된 컨셉의 다양한 럭셔리 퍼퓸 브랜드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완성도 있는 퀄리티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향수 전문 공간으로 가로수길 플래그쉽스토어 오픈 이래 향수 마니아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킨타브에서 전개하고 있는 ‘이스뜨와 드 파퓸’, ‘더 센트 오브 디파쳐’, ‘로베르트 피게’, ‘오디딸리’ 등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해외 니치향수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향수 외에 캔들, 디퓨져 등 홈 프래그런스 라인은 물론 퍼퓸드 바디 라인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이태의 대표는 “항상 브랜드 컨셉이 명확하고 스토리가 있는 향수들을 선별해 선보이고자 한다”며 “이번 파퓨머리 523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니치 향수들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퓨머리 523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8월16일까지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 샘플 4종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파퓨머리 523 리필 스프레이 공병(4ml),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이스뜨와 드 퍼퓸 ‘1725(카사노바) 14ml’ 정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동안 개인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에 ‘PARFUMERIE 523’, 파퓨머리523 인스타그램(@PARFUMERIE523), 파퓨머리523 블로그 (blog.naver.com/parf523) 등을 좋아요 또는 팔로우, 인증 사진, 태그 등을 공유하면 매장 방문시 샘플 1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