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파우치 앱 인기 검색어 1위는?

‘미샤 M 매직쿠션’ 2월 셋째 주 검색 순위 1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6-02-29 23:00: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미샤 M 매직쿠션이 언니의파우치 2월 셋째주 인기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했다.

[CMN 심재영 기자] 130만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뷰티 앱 언니의파우치에서 매 시간 업데이트되는 인기 검색어를 통해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즉시 파악할 수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2월 셋째 주 인기 검색 순위 1위는 ‘미샤 M 매직쿠션’이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언니의파우치 측에 따르면 ‘미샤 M 매직쿠션’은 라인 프렌즈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주목을 받았고 판매를 시작한 지난 1월부터 지금까지 한 달 이상 뜨거운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어 인기 검색어 2위와 4위, 9위를 차지한 아리따움의 ‘샤인 픽스 아이즈’와 스킨푸드의 ‘청포도 프레시 파운데이션’, ‘에뛰드하우스’는 2월초 진행한 세일의 여파로 순위가 급상승했다고 분석했다. 부드러운 텍스처와 화려한 펄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리따움의 ‘샤인 픽스 아이즈’는 언니의파우치 추산 누적 리뷰 수 210건에 달하는 스테디셀러다. 스킨푸드의 ‘청포도 프레시 파운데이션’은 컬러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파운데이션’ ‘틴트’ ‘아이라인’ ‘마스카라’는 시즌에 관계없이 늘 인기 검색 순위에 오르는 키워드들이다.


언니의파우치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메이크업 제품 군에 쏠리고 있다”며 “이는 경기 침체의 영향뿐 아니라 대부분이 스마트폰으로 리뷰를 작성하기 때문인데 외부에서도 쉽게 사용한 모습을 찍어 올릴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군에 대한 후기가 많이 보인다”고 전했다. 특히 “이제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뷰티 정보를 찾고, 의견을 나누는 소비자가 대부분”이라며 달라진 뷰티 업계의 모습을 소개했다.


한편, 언니의파우치는 광고 없는 솔직한 화장품 리뷰와 활용도 높은 뷰티 팁,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