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샤,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서 '호평'

전 제품 전시 우수 제품력으로 바이어 사로잡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3-10-01 13:23: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뷰티르샤(대표 한준수)의 화장품 브랜드 ‘르샤(Lesha)’가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3)’에 참여해 관람객과 국·내외 바이어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지난달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경기도가 국내 뷰티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뷰티산업박람회로 올해는 510개사 810개 부스가 참가하고 4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관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번 박람회에서 르샤는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해 화려한 컬러감으로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색조제품 등 전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6인방이 2013 F/W 트렌드 메이크업과 르샤 바디페인팅 시연 행사를 펼쳐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현장 뷰티 서비스 체험과 마블게임은 이용객들이 부스를 꽉 채울 정도로 인기리에 진행됐다.

르샤는 이번 행사에 방문했던 국·내외 바이어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 중에서도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색조 제품들은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박람회 기간부터 종료 이후까지도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르샤 관계자는 “예상보다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높은 호응으로 르샤의 새로운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던 행사였다”고 기대감을 드러내면서 “르샤의 제품력과 가능성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굳힐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라고 이번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