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에 파우더 기능도 겸비

르샤, ‘스크린 누드 파운더’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3-12-09 16:32: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뷰티르샤(대표 한준수)의 화장품 브랜드 ‘르샤(LESHA)’는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기능이 결합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르샤 스크린 누드 파운더(정품+리필 각 13g/31,000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끈하고 촘촘한 제형의 ‘스크린 누드 파운더’는 모공이나 피부 결점을 보정해주는 모공 프라이머 기능과 함께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또한 밀착력이 높아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바른 후에는 파우더를 바른 듯 깔끔한 마무리감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특히 제품 하나에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들뜨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깔끔하게 유지시켜 준다.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메이크업이 두꺼워지지 않고 피부톤과 피부결을 간편하게 보정해주는 장점도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워터프로프 기능도 눈여겨볼 점.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연꽃추출물과 진주가루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르샤의 정미교 차장은 “메이크업 베이스부터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에 이르기까지 복잡한 과정을 줄여주는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특히 건조한 날씨로 인해 제품의 피부 밀착력이 떨어지는 요즘 같은 겨울철에 가볍게 사용하기에 좋다”면서 “적은 용량과 깔끔한 디자인이 파우치용 제품으로도 알맞다”고 말했다.

르샤 스크린 누드 파운더는 롯데면세점과 동화면세점, 르샤 공식 온라인몰(http://lesha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